본문 바로가기
임플란트

구미시 임플란트 치과 | 교정, 매복발치, 소아치과 인생 세 번째 치아

by 치아정보통 2024. 1. 22.

구미시 임플란트 치과 | 교정, 매복발치, 소아치과 인생 세 번째 치아

상실된 영구치, 걱정마세요. 임플란트가 있습니다. 영구치는 한 번 빠지면 다시 나지 않기에 소중합니다. 그런 영구치를 대신할 수 있는 대안, 구미임플란트. 유치 후에 영구치가 있다면 영구치 후에는 세 번째 치아, 임플란트가 있습니다. 임플란트 시술로 새로 태어난 치아를 경험해보세요.


 

임플란트의 장단점

임플란트의  장점

음식물을 씹고 뜯는 저작력이 자연치아와 거의 같습니다 (80% 수준)
한 거야? 안 한 거야? 자연치아와 동일한 모습으로 시술됩니다.
​​​​​​​본래 치아처럼 편안하고, 다른 치아 건강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자연치아와 달리 충치가 생기지 않습니다


임플란트의  단점
환자 개인의 구강 상태에 따라 서 치료 기간이 6개월 이상 소요되기도 합니다.
    - 개인별 잇몸뼈 (치조골)의 상태나 등, 여건에 따라 시술의 정도와 소요 시간 차이가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치료비 부담이 따릅니다.  ※65세 이상 어르신은 건강보험 적용 혜택을 꼭 확인해주세요.

 

구미임플란트 수명은 얼마나 될까요? 

부분 치아상실을 할 경우, 브릿지나 임플란트를 시술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브릿지는 평균적으로 5년에서 10년 주기로 교체를 해야하고, 건강한 인접 치아도 손상시키는 단점이 있습니다.
반면 임플란트는 관리하기에 따라 10년에서 많게는 20년 까지도 사용되는 사례가 있습니다.
(병원에 따라 반영구적으로도 사용가능하다고 안내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가 가지는 장점은 인접 치아에 영향을 주지 않아 환자가 겪는 불편과 부담에 대한 걱정이 줄어듭니다.

 

구미치과 교정과
구미치과
구미치과 소아과

구미임플란트 시술 후 부작용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임플란트 시술 후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은

-심는 과정에서 신경손상으로 인한 감각이상
-보철물의 탈락 혹은 파손
-상악동 (윗니 부분) 천공 누공

등이 있는데, 대체로 보철물에 의한 부작용이 가장 많은 편입니다. 본원에서는 진단에서 수술, 보철까지의 전 과정을 디지털 시스템화 하여 이러한 부작용 발생확률을 최소화 했습니다. 다양한 시술로 숙련된 경험을 가진 의료진과 함께 첨단 의료장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구미임플란트 시술 기간은 어느 정도 걸릴까요? 

상실된 치아의 상태, 잇몸뼈(치조골) 상태에 따라 환자마다 상이합니다. (3개월 / 6개월 / 9개월 / 12개월)
정밀한 진단으로 잘 맞는 보철물을 제작하는 기간과 함께, 임플란트를 심는 수술을 한 후, 임플란트가 뼈 조직과 잘 달라붙어 고정되는 시간도 필요합니다. 그리고 환자 스스로의 사후관리도 무척 중요한 시술입니다. 따라서 반드시 내원을 통해 상세한 진단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상실된 치아에 대한 대안이며, 평생 사용해야 하는 치아 문제인 만큼 성공적이고 안정적인 치료를 위해서는 충분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구미 임플란트는 다양한 시술 사례를 경험한 숙련된 의료진에게 

본원에서는 환자가 안심하고 치료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신원을 정확히 확인하고 시술 및 수술 치아 부위를 꼼꼼하게 체크해 환자가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 사전에 방지하고 있는데요. 환자 중심의 서비스를 표준화하여 정확한 기록, 약속시간 엄수, 즉각적 응대, 업무지식과 안정성 등의 목록을 중심으로 환자가 필요로 하는 부분들을 체계화해 고객 중심의 접점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임상에서의 요구를 수용할 수 있는 장비와 응용력을 갖추고 완성도 높은 보철물을 제작하는 구미임플란트. 해부학적이고 기능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정밀하게 제작되기 때문에 환자분들의 니즈에 충족할 수 있도록 맞춰 의료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구미임플란트 진료비는 정당한 방법으로 결제해야 환자분의 권리를 주장할 수 있는데요. 잘못된 치과 진료를 원만하게 치료하려면 다소 까다롭고 여러 가지 제약이 따르기때문에  구미임플란트는 절대 가격으로 결정하면 안 되겠습니다. 

 

 

 

구미미르치과병원

구미 형곡동, 임플란트, 교정, 소아, 신경치료.

gumimir.co.kr:456

 

구미 형곡동 임플란트, 그 외 치아교정 소아 진료, 신경치료까지 폭넓은 진료과목을 실시하고 있는 본원에서 믿을 수 있는 진료를 받아보고 싶다면, 각 분과별 통합진료로 여러 가지 치과 진료를 받아볼 수 있는 본원에서 치아건강 실현해 보시기 바랍니다.